프로그램

캐나다 유학 프로그램

Canada 대학 학사

캐나다 명문 대학교 입학만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수년간 많은 학생들을 명문 대학교에 합격시킨 정규 대학교 프로그램입니다. 입학전문가들의 직접적인 학업 관리와 Know-How를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 대학과 전공에 맞춰 입학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원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Universities
British Columbia Institution of Technology

British Columbia Institution of Technology

BCIT(British Columbia Institute of Technology)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버나비에 있는 공립 폴리테크닉 기관입니다. 이 학교는 직업 및 기술 학교로 운영되며 엔지니어링, 회계, 경영, 방송/미디어 통신, 디지털 아트, 컴퓨팅, 의학 및 건축과 같은 직업의 숙련된 기술자 및 근로자를 위한 직업 교육의 수료증 및 학위와 숙련된 거래를 위한 견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Douglas College

Douglas College

Douglas College는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에서 가장 큰 공립 학위 수여 대학 기관입니다. 매년 약 17,000명의 학생(92개국 이상에서 온 4,210명의 유학생 포함)이 Douglas에서 학점 취득 과정을 이수합니다. Douglas College는 학사 학위와 일반 대학 예술 및 과학 과정은 물론 의료, 복지, 비즈니스 및 창조 예술 분야의 직업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는 현재 지역 및 글로벌 고용 시장의 진화하는 요구를 성공적으로 충족하기 위해 완전히 고유한 다양한 자격 증명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수료증 및 졸업장 자격을 학사 학위로 연결하여 응용 및 기술 프로그램의 학문적 및 전문적 향상 옵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는 40년 이상 학생들에게 원하는 직업에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Langara College

Langara College

Langara College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에 위치한 공립 학위 수여 대학으로 대학, 직업 및 평생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약 22,000명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angara College 과정 및 프로그램은 Vancouver City College의 일부인 King Edward Center에서 1965년에 처음 제공되었습니다. 1970년부터 West 49th Avenue에 있는 현재 캠퍼스는 거의 50년 동안 Langara의 프로그램을 수용해 왔습니다. 

Simon Fraser University

Simon Fraser University

1995년부터 SFU의 영어 및 문화 프로그램은 전 세계 학생들이 대학, 직장 및 여행을 위한 영어 실력을 향상하도록 도왔습니다. 자격을 갖춘 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의사소통 능력을 키우고 캐나다 문화를 경험하며 진정으로 언어를 생활화할 수 있습니다.

ELC는 단어 목록과 영어 문법 규칙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하는 참가자를 위한 독특하고 매우 효과적인 대화식 프로그램입니다. 

Vancouver Community College

Vancouver Community College

밴쿠버 커뮤니티 칼리지(Vancouver Community College)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밴쿠버에 있는 공립 커뮤니티 칼리지입니다. 1965년에 설립된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커뮤니티 칼리지로 91개의 인증 프로그램, 31개의 디플로마 프로그램, 3개의 학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