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호텔 학교 프로그램

Swiss 호텔 학교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동안 인정된 스위스 명문 호텔학교로의 편입 과정은 높은 생활 수준과 문화 수준의 세계적인 선진국인 스위스의 최고의 호텔학교로의 마지막 학년 편입입니다. 이를 통해 학비와 시간을 최소화 하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게다가 영국 국공립대학교의 학위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놀라운 결과물들을 함께 갖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6개월의 유급 인턴십을 보장하며, 졸업 후 정식 취업 연계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학위와 영어능력 해외취업까지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과정입니다. 

Why Swiss? 왜 스위스인가?

스위스는 유럽 중심에서 문화, 예술, 삶에서 최고를 자랑하고 있으며 주변에 아름다운 환경과 생활은 우리나라 평균 소득 기준으로 살아가기 힘든 나라입니다. 이러한 나라에서 1년이라는 시간을 학위 공부와 함께 유급 인턴십을 통해 사회 경험을 하고 동문을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은 학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스위스 Top-Up Transfer는 콘코디아 국제대학교에서 하이어디플로마를 마치고 스위스 대학에 마지막 학년으로 편입을 하는 과정으로 공식 학위는 영국국공립대학 학위를 받고 졸업을 한다. 낭만의 국가 스위스에서 삶을 경험하며 100년이 넘은 영국 명문대의 학위를 받고 졸업할 수 있는 조건을 넘어 100% 보장인 유급 인턴십 과정이 포함 되어있어 학생들의 비싼 학비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Schools
SHMS

SHMS

SHMS 호텔경영대학은, 실무중심 교육을 위한 교내 실습 환경이 가장 잘 갖추어져 있는 호텔학교로서, 학사 1,2학년 학생들이 수강하는 Caux 캠퍼스는 1902년 최초 개관 당시의 Caux Palace 특급호텔을 호텔교육에 맞게 재건하여 교육하고 있고, 3학년부터 석사 재학생들의 캠퍼스인 Leysin 캠퍼스는, Mont-Blanc Palace 와 Belvédère 특급호텔을 재건한 호텔교육의 장입니다.

BHMS

Business and Hotel Management School

B.H.M.S. (로버트 고든 대학과 공동주체)는 고급 교육의 높은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스위스내에서 가장 빠르게 학사 학위를 획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B.H.M.S.에서는 18개월의 학습 기간과 18개월의 인턴쉽 과정으로 호텔, 호스피탈리티 경영 학위를 취득 수 있습니다. 스위스의 다른 호텔 경영 학교들의 유사 학제는 24개월의 수업과 12개월 인턴쉽 기간을 요합니다. 하지만, 본교는 이 6개월의 기간 차이를 스위스내 실무 경험으로 채워 B.H.M.S. 졸업생들은 수업은 적게 듣고 6개월의 추가적인 업무 경력을 유급으로 얻습니다.

IMI

International Management Institute

스위스 IMI 국제경영학원은 재단에서부터 석사학위까지 최첨단의 접대 교육을 제공하는 독특한 사립 학교입니다. 당사는 전 세계에 걸쳐 강력한 연계를 맺고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제 호텔 경영 학교입니다. 또한 학기당 최대 220명까지 소규모로 유지됨으로써 개인화된 교육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졸업생들은 전 세계의 고위 관리직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성공은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꼭대기에서 시작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VATEL

VATEL - International Hospitality School

바텔은 1981년 한 가지 현실로 인해 설립되었습니다. 호텔 관리 방식과 이를 위해 필요한 업무에서 뒤바뀐 것처럼, 접대 산업이 번창하고 있고, 깊은 변화와 브랜드 세계화가 시작 단계에 있었습니다.
최초의 바텔 학교는 독특하고 근본적인 교육 방법으로 파리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론적인 과정을 거쳐 수업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는 전문적인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각 바텔 스쿨은 캠퍼스 내에 애플리케이션 레스토랑 및/또는 호텔을 두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실제 고객과 전문적으로 응용하여 학생들이 지식을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