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프로그램 안내

Program Information 과정 안내

본 글로벌학사과정은 영국 대학 1, 2학년 과정에 해당하는 공인 자격인 HND/BTEC과 영어수업이 함께 진행되며, 1년 안에 마친 후 연계된 대학교로 편입을 보장받으며 들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과정 1년차에는 1년 4학기 제도를 운영하여 방학을 없애고, 주당 학습량을 늘려 1년 안에 과정을 이수하고 해외대학교로 편입할 수 있습니다.
과정 2년 차에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해당 대학교에서 전공 과정을 마치게 되며, 현지 대학 풀타임 학생과 동일한 졸업장 및 자격이 부여됩니다.

* HND : Higher National Diploma
* BTEC : Business and Technology Education Council

학생들은 학습 포털을 통해 모든 추가 모듈을 온라인으로 학습하게 되며, 원활한 과정 진행을 위해 교수 및 조교로 구성된 튜터링 팀을 구성합니다. 또한 과정 2년차에 직접 영국 현지 대학으로 가서 학업을 마칠 수 있으며, 이 때는 최소 5.5-6.5 아카데믹 IELTS 점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본 학위 과정과 함께 오프라인 ESL 과정을 운영하여 보다 짧은 기간과 저렴한 비용으로 영국 학위 취득에 걸맞는 영어구사능력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2년 안에 영국 유수 대학 정식 졸업장과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유창한 영어실력을 갖춘 진정한 글로벌 인재로 양성될 것입니다. 

Edinburgh Napier University의 온라인 경영학 학사 과정은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참여하는 학생들과 함께 하는 초국가적 교육프로그램입니다. 본 과정은 시공간의 제약없는 온라인 학습 환경을 통해 전문적인 노하우와 학문적인 접근이 이루어지며, 비즈니스 및 관리의 이론과 개념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고 이를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것입니다.

이 과정은 비즈니스 및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비판적, 분석적, 창의적 및 반성적 접근 방식을 개발하여 고용 가능성과 리더십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경영 이슈에 대한 국제적 관점은 모든 조직이 직면한 점점 더 글로벌화되는 환경을 더 잘 이해하고 성공할 수 있는 배경을 제공합니다. 

Outline 과정개요

교육기간 : 2년

이수학점 : 18개 모듈

교육내용 : 경영학 학사 수업(100% 온라인) 및 ESL 영어 수업(오프라인) 동시 진행

BTEC 과정은 Business and Technology Education Council의 약자로서 영국 교육부가 공식 승인하고, 실제 업무 세계에 기반을 둔 수준높은 실습 자격을 부여하며, 실용적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데 중점을 둔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 탑업 프로그램인 HND 과정 중 가장 높은 과정이며,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BTEC의 2년 과정을 통해 볼튼대학교 IT 전공 정규 학사 학위를 취득하게 됩니다. 이 과정은 고도화되는 비즈니스 분야에 필수적인 다양한 컴퓨팅 및 정보 기술 전반에 걸쳐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과정 전반에 걸친 지식과 이해는 물론 실용적이고 전문적이며, 주제별 기술을 습득해 해당 분야에서의 취업이나, 상급 단계의 연구로 진급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볼튼대학교의 BTEC IT 전공 학사 과정은 BTEC BTEC Level 4, BTEC Level 5, Bolton IT 과정 (Bolton Blended Program) 총 3가지의 과정으로 진행이 되며, 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볼튼대학교 정규 학사 학위 취득은 물론, BTEC 레벨 5 컴퓨팅 분야 고등 국가 디플로마가 수여됩니다.